본문 바로가기

홈 카페

피자빵 만드는 방법

반응형

 

 

토핑 가득 피자빵

식빵이 좀 남고 채소들이 어설프게 조금씩 남았어요!
그래서 피자빵 만들기~~!!

 

조금씩 어설프게 남은 채소들로 만들었기 때문에 보시는 분들도 냉장기털기 용으로 좋을 메뉴입니다^^

옥수수캔 반통, 비엔나소세지8개, 브로콜리작게 썰은것 4개, 양파1/5(남은채소 활용이라 조금넣었는데 1/3개는 넣어주세요 아삭해요), 파프리카1/6

올리브4개, 토마토스파게티소스1/5,

모짜렐라 피자치즈 저는 정말 양껏 넣었어요!! 가득 쭈욱 늘어지게 먹고싶어서요!!

 

양파는 길이 3cm, 파프리카는 잘게 썰어주시고 비엔나와 올리브는 0.3cm, 브로콜리는 오븐에 잘 익혀지도록 0.5cm 정도로 잘라서 준비해줍니다

 

식빵4조각에 토마토소스를 펴바릅니다. 저는 조금 남은 것을 사용했기 때문에 남은것 다 넣느라 두껍게 발랐어요~

 

양파를 흩뿌려줍니다~ 남은 채소 활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적게 넣었지만 아삭 씹히는 맛을 위해 좀 더 넣어주셔도 좋습니다

 

옥수수캔을 반스푼씩 넣어줍니다~ 뒤 과정에서 한번 더 위에 뿌려줄거에요~

이것은 치즈밑에서 알갱이가 씹히도록 미리 좀 넣어주는 치밀한 계획!

 

 

모짜렐라 피자치즈를 후두두둑 뿌려주세요~ 찔끔 넣어주는 것보다 제 양껏 넣었어요~ 있다가 또 넣을것이랍니다^^

 

소세지를 얹어주세요~

 

아까 토마토소스위에 옥수수를 뿌렸지만 이 위에 다시한번~!

 

올리브와 브로콜리를 얹습니다!

더이상 자리가 없어요~~~~

 

그래도! 파프리카를 뿌린 후 치즈를 살짝만 더^^

재료들이 많아서 치즈가 녹으며 서로 붙여줄테니까요~~~

 

컨덱션오븐 조리중

컨덱션오븐 200도에서 7분 구워주었어요~!

오븐기능이 아닌 전자레인지로 해도 된답니다~ (집마다 성능, 토핑의 정도가 다르니 3분~5분 돌린 후 확인해주세요)

 

 

돌리 후 꺼내서 저는 치즈를 또또또 뿌려주었어요~ 아주 조금만요^^

 

전자레인지 조리 추가

그런 후 전자레인지로 2분 더 돌려서 치즈를 녹여주었어요

오븐으로 예열이 되어있었기에 금방 녹더라구요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식빵으로 만든 간식! 피자빵 만드는 방법!!

 

4조각 다 완성 잘 되었고 접시엔 2조각만 담아보았어요~

 

밖에 나가서 디피해보니 더더더 파는 비주얼의 피자빵 완성~!

 

냉장고에 있는 남은 채소를 넣으면 재료처리도 되고 맛있는 빵요리가 됩니다~

 

채소먹기 싫을때에도 좋은 방법! 피자빵~

탄산과 함께 먹으니 더 어울렸어요

 

먹고싶은 재료 가득~ 치즈가득~ 피자빵 만들어먹으니 맛있네요!!

반응형

'홈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류 먹는법 석류즙 효능  (8) 2020.04.19
dalgona coffee recipe 달고나 커피  (10) 2020.04.15
두부 샐러드 소스 만드는법 만들기  (5) 2020.03.24
달고나 커피만들기  (9) 2020.03.16
주먹밥 맛있게 만드는 법  (3) 2020.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