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카페

밀크티만들기 버블티 타피오카펄

반응형

 

공차나 흑당버블티에 들어있는 타피오카펄!

버블밀크티 완성 모습

타피오카펄을 이용해서 집에서 버블티를 직접 만들어 먹었어요~

 

얼려서 온 타피오카펄을 해동시킨 모습

타피오카펄을 주문하면 스티로폼에 얼음팩과 함께 얼린 타피오카펄이 배송됩니다~
억지로 뜯으면 부서진다고 적혀있어요~
자연스럽게 실온해동 시켰더니 잘 굴러나와요^^



100도 끓는물에 넣고 잘 저어주면서 20분간 끓여주세요

 

물온도 재는 중

100도에 맞추기 위해 센불을 사용했어요

 

뜸들이는 중

20분이 지나면 불을 끄고 10분 동안 뜸들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사먹을때의 버블티의 펄 색상이 되었어요!!

 

찬물에 잘 식혀주세요~
찐득한 것이 조금 있는 느낌인데 억지로 비벼주지는 않았어요


물기가 빠질때까지 충분히 기다려주세요

 

물기가 잘 빠진 타피오카펄을 넓적한 그릇에 담아주았어요

계량컵에 요리당40ml정도를 담고

 

물도 40ml정도 넣어서 잘 섞어주었어요~

 



시럽을 펄에 부어주는 모습

요리당+물 = 시럽 ! 만들어 준 것을 펄에 부어줍니다~

 

30분 정도 담궈줍니다
이 과정을 생략해도 되지만 이 전에 한알 맛보니 맹맛이더라구요^^;

 

200ml우유 중 소량만 따로 덜어내어 전자렌지에 10초 데워주었어요



홍차가 잘 우러나게 하기 위해서 데워준 우유에 홍차티백을 넣습니다

 

 

숟가락으로 꼭꼭 누르는 모습

티백이 터지지 않게 조심하면서 숟가락으로 티백을 눌러서 우려주세요~

 

밀크티가 완성된 모습

우린 홍차를 준비해둔 우유에 붓고 티백도 마져 우러나오도록 담궈주었어요~
밀크티 완성이에요!!

 

시럽에 담궈놓은 블랙타카오피펄을 떠서 만들어놓은 밀크티에 넣습니다



컵 안에 동글동글 펄 보이시죠~
시중에 파는 버블밀크티를 집에서 만들다니!!

 

버블밀크티의 펄은 떠먹어도 좋구요

 

입구가 넓은 스트로우가 있다면 시중에 파는 것처럼 이렇게 마셔도 좋답니다^^

집에서 버블밀크티만들기 성공입니다~~!
맛있어요^^

 

반응형

'홈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마토효능 토마토주스 만드는법  (6) 2020.01.31
토마토 효능 토마토 계란볶음 요리  (5) 2020.01.30
아인슈페너  (2) 2020.01.04
케이크 만들기 세트  (4) 2019.12.26
모카 포트 사용법  (5) 2019.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