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카페

프렌치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법

반응형

브런치~
늦은아침 이른점심겸 먹는 식사에요!
집에 식빵이 있어서 해먹었는데 간단하고 든든합니다^^


2인분(개인차 있음) 양이고 식빵4조각과 달걀2알(더욱 달걀옷이 입혀지기를 원하시면 1개 추가하셔도 좋아요),
소금 2꼬집(취향에따라 간),
버터10g, 우유20ml


볼에 달걀2알을 깨서 넣은 후 저어줍니다 소금 2꼬집 넣어서 나머지를 더 섞어줍니다~


우유20ml를 넣어줍니다~


식빵을 대각선으로 잘라주었어요~


만들어놓은 달걀+우유에 적셔줍니다


빵에 잘 스며들었어요^^


버터10g을 얇고 넙적하게 잘라주었어요


달군팬에 넣은 후 골고루 둘러줍니다~


달걀물을 적신 빵을 팬에 올려 구워주세요^^
한쪽이 익었다면(화력에따라 1분정도) 다른면으로 뒤집어주세요~
저는 처음엔 중간불 어느정도 노릇한 색상이 나왔을땐 약한불로 1분정도 더 속까지 익혀주었답니다~


구워진 프랜치토스트를 나열해서 놓아봤어요^^
플레이팅을 위해 나머지빵은 사진 밖으로 밀려났답니다~


이렇게 브런치 즐겼어요~^^
프랜치 토스트 만들기가 간단해서 얼른 브런치 메뉴 만들기에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