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카페

간식 만들기

반응형

주말에 출출하면 뭔가 먹고싶은데 항상 같은 메뉴가 반복될 때가 많죠ㅜ 그래서 특별한 간식 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전에 소개해드린 식빵요리 7가지 중 한가지인데요~ 만드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겉바속촉(겉은바삭 속은촉촉) 맛있는 간식 만들기/


식빵 테두리를 잘라주세요

밀대로 식빵을 밀어줍니다

달걀2알 풀어줍니다~ 소금간은 햄이 짭짤해서 따로 하지않았어요

 

소세지를 뜨거운물에 살짝 데쳐주었는데 생략하셔도 됩니다~

데쳐낸 소세지를 식빵길이에 맞춰주는 중이에요~

빵 위에 체다치즈 올려주고

소세지 얹은 후

모짜렐라치즈도 솔솔~~ 뿌려주었어요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 맛있는 간식 만들기일 수밖에 없겠죠

 

끝에 계란물 뭍힌 모습

꼭 계란물 뭍혀주세요~ 그래야 빵이 말렸을때 끝에 잘 붙어요^^

김밥처럼 돌돌 말아주세요~

식빵4장으로 완성!

계란물 입혀주고

빵가루를 넓은 접시에 준비해주세요~

 

계란물 입힌 빵을 건져서 빵가루에 굴려굴려~~

스프레이식 오일을 뿌려주었어요~
식용유를 발라주셔도 돼요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9분 돌리셔도 되고

저는 오븐에 190더 6분 돌렸어요

기대되는 순간!!
잘 구워져라~~

 

짜잔
6분 돌렸을 때에 모습이에요

추가로 4분 더 돌려준 모습이에요~
저처럼 더 바삭한 빵을 좋아하신다면 중단 확인하시고 추가해주세요~


특별한 간식 만들기 완성된 모습이에요
접시에 담아주시고 저는 커피와 함께 먹었답니다


치즈가 주르륵 녹아내린 것이 보여요^^

단면을 보아도 다시 먹고싶네요!!!
소세지와 빵 덕에 배도 든든하게 차고 아이들 간식으로 넘 좋은 메뉴입니다^^

케찹뿌린 모습

케찹 뿌려먹어도 넘 맛있는 빵요리 간식~


커피와도, 우유와도 잘 어울리는 바삭 든든 간식 만들기 완성입니다~~

반응형

'홈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닝빵샌드위치 만들기  (5) 2020.07.12
팥빙수 만드는 방법  (12) 2020.06.22
비오는 날 먹고싶은 음식 특별7  (7) 2020.06.02
식빵으로 만든 요리 7가지  (14) 2020.05.25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8) 2020.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