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카페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반응형

 

아삭하고 달달 바삭한 토스트가 생각나서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를 해보았어요~

커피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는 길거리 토스트~

감자의 맛도 가미하고 싶어서 감자튀김도 넣고 집에 조금 남은 상추도 넣었으니 참고하세요~^^
취향에 따라 케찹양 결정♡

 

당근1/3을 채썰어주고 달걀 3개 넉넉하게 사용했어요~ (특란왕란 크기에 따라 다르니 참고하세요) 양배추 60g채썰었어요~ 상추나 로메인, 양상추 아삭한 느낌 추가하기 위해 넣었어요~

토스트식빵 4조각 준비해주세요~

 

볼에 달걀3알을 깨서 넣고 소금간 해주세요

 

달걀 풀어주고 채썰은 재료들은 넣어서 섞어줍니다

 

길거리 토스트의 특징~ 버터로 맛을내죠^^
트럭에서 파는 토스트는 버터 통째로 잡고 팬에 뭍히시던데 특별한 모습이였어요!

 

 

다시 고소~한 향이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윗면아랫면 골고루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그다음은 달걀부침 차례!

재료와 섞어놓은 재료들도 중불로 굽다가 통통하게 만드신 분들은 약불로 안까지 익혀주세요

 

구워놓은 빵 위에 얹어줍니다

욕심부려서 빵이 안보일정도로 크게 만들었네요^^;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의 핵심인 설탕입니다!

달걀부침 위에 설탕을 솔솔 뿌려주세요

 

상추를 올려주기 전에 코팅역할겸 고소한 맛을 더하기 위해 마요네즈를 얇게 펴발라줍니다

 

상추 혹은 양상추 등 아삭한 풀을 올려줍니다~

 

감자튀김은 기름에 튀겨서 기름기 빼놓았어요~

 

상추위에 빼곡히 얹어줍니다

먹을때 예쁘게 먹을 수 없는건 생각치 않았어요! 오로지 맛있게!!

 

케찹으로 마무리

케찹을 지그재그로 뿌려줍니다

양은 취향에 맞게!

 

 

빵을 덮어줍니다~

 

 

내용물 가득이라서 측면으로 보아도 푸짐하죠?

 

밖에 나와서 먹어보았어요

커피와 너무너무 어울리는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감자튀김을 넣는 팁은 한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었거든요~

 

버터에 잘 구워진 빵도 바삭 촉촉~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원래 방법에 플러스 하여 나만의 토스트를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홈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오는 날 먹고싶은 음식 특별7  (7) 2020.06.02
식빵으로 만든 요리 7가지  (14) 2020.05.25
마약 토스트 만들기  (11) 2020.05.02
석류 먹는법 석류즙 효능  (8) 2020.04.19
dalgona coffee recipe 달고나 커피  (10) 2020.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