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카페

양배추 요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배추를 활용한 사라다빵을 만들어 먹었어요^^


양배추 요리양배추 요리

양배추 요리 쪄서 먹고 샐러드해먹고 돈까스와 곁들여 먹고

여러가지로 해먹어도 신혼인 저희는 양배추가 남아요^^;;;


그래서 남은 양배추 요리로 옛날식 사라다빵을 해먹기로 했습니다

모닝빵으로 6개 해먹는 분량이구요~ 양배추는 300g정도 채썰어주었어요


케첩 1큰술, 마요네즈 1.5큰술 넣어주고


양배추 샐러드양배추 샐러드

골고루 비벼주세요^^

우리가 아는 그 연분홍색이 되었죠?


모닝빵을 끝만 남겨놓고 가로로 반 잘라줍니다




케찹과 마요네즈로 잘 섞여진 양배추 빵위에 얹고 (너무 많이 넣으면 안닫혀요!)


삶은달걀 얇게 썰어준 것을 얹습니다~


후추나 파슬리가루, 바질 등을 살짝 뿌려주세요~

저는 바질 뿌렸어요^^


모닝빵 요리모닝빵 요리

다른 사라다빵은 치즈 반개 얹어 준 것도 있어요^^ (취향에 따라~)


이것 역시 삶은달걀 얇게 슬라이스한 것을 얹어줍니다




위에 이 바질을 뿌려주었어요~


양배추 요리양배추 요리

향도 좋고 괜히 음식이 더 완성된 느낌이에요^^;


모닝빵의 윗 뚜껍을 덮어줍니다~


양배추요리양배추요리

이렇게 양배추 요리 후 남은 양배추를 맛있게 처리했어요^^


양배추요리사라다빵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브런치타임~

뒤에는 왜그리 신나는지 귀를 펄럭이며 뛰는 저희집 멍멍이에요^^


브런치만들기브런치만들기

남은 양배추 요리 빵과 곁들여 드셔보세요~~^^



반응형

'홈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캡슐커피 추천 자세히  (8) 2020.12.08
테라로사 드립백 커피 추천  (4) 2020.11.09
단호박 요리  (12) 2020.09.15
스타벅스 캡슐커피 추천  (3) 2020.08.19
abc 주스 만드는 법  (4) 2020.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