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카페

스타벅스 캡슐커피 추천

반응형


캡슐커피의 종류가 참 많죠~

저도 고를때 엄청 고민해보고 비교해보고 구매했답니다^^;;


스타벅스캡슐스타벅스캡슐

많고많은 스타벅스 캡슐커피 추천 중에 선택한것은

HOUSE BLEND

ESPRESSO ROAST

CAFFE VERONA

SUMATRA

COLOMBIA

BRONDE

PIKE PLACE

입니다^^



PIKE PLACEPIKE PLACE

스타벅스 캡슐 추천 첫번째로PIKE PLACE ROAST LUNGO 

파이크플레이스를 내려보았어요~!

오른쪽 상단에 7이라고 되어있죠? 전체로 봤을때 10까지 있는데 중간정도군요~ 

일단 처음 내일때에 향이 음~~ 정말 좋았어요~


밑에 자세하게 정말 자세하게 추천해드릴테니 천천히 비교해보세요^^



캡슐이 들어있는 용기 끝을 도도독 뜯어주면 이렇게 귀여운 캡슐이 빼꼼 나옵니다^^


MEDIUM AMBREE

110  ml의 양으로 내려서 마시면 됩니다~


스타벅스가 알루미늄을 사용하는 이유가 뭘까요?

알루미늄은 커피를 외부로부터 보호하면서도 향을 안쪽에 가둬줍니다~

오늘날 사용되는 원재료 중 가장 보호력이 뛰어나 커피의 향과 풍미를 신선하게 보존해 줍니다^^

캡슐은 재활용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경량이면서 튼튼하기까지 하데요!



부드러운 크리마가 블랙커피위에 소복히~^^

파이크플레이스는 초콜릿향이 특징이에요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있는 스타벅스 1호점!

그 이름을 딴만큼 부드럽고 조화로운 블렌딩에 초콜릿과 구운 견과류의 풍미가 은은~하게 더해졌습니다!


이 전에 illy 캡슐을 사용했는데 크리마가 illy만큼 풍부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추출기계를 같은 것으로 해서 비교해보았습니다~

그러나 맛은 저는 스타벅스 캡슐에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스타벅스캡슐부드러운 크리마

다음 소개해드릴 스타벅스 캡슐커피 추천은 BLONDE ESPRESSO ROAST

진한 노란색 케이스인 블론드를 내려보겠습니다! 

강도는 6!

블론드는 부드러운 바디감을 가진 에스프레소 입니다

라틴 아메리카산 원두로 만든 블렌드는 달콤함의 향이 감돕니다~ 부드러운 균형감이 느껴지고 클레식한 에스프레소로 즐기기에 좋습니다!


금색 캡슐이 고급스럽네요~


스타벅스캡슐블론드파이크플레이스와 블론드 비교

왼쪽은 파이크플레이스, 오른쪽은 블론드 입니다

강도 7과 강도 6의 차이 색상 보이시나요?

뿐만아니라 블로드를 110ml로 내렸는데 40ml로 내려 에스프레소로 즐기셔야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두 캡슐 모두 메탈광택느낌으로 디피하기에도 예쁘겠네요~


파이크블레이스의 진한 크리마와 블론드의 크리마~

블로드를 물을 적게하여 내리면 더 진한색이 되겠지요?

에스프레소 즐기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블론드는 풍부한 풍미로 스타벅스 캡슐 중에 가장 라이트한 로스트 입니다

가벼운 에스프레소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래서 블론드를 40ml로 내려본 모습입니다

크리마가 확실히 조금 진해졌지만 파크플레이스 보다는 덜하죠?


우유를 넣어 라떼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우유와도 부드럽게 잘 어울리네요~ 저는 좀더 진한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섞어야겠습니다^^;;

그리고 달달한 디저트와는 어울리지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스타벅스커피추천카페베로나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스타벅스 캡슐커피는 CAFFE VERONA 카페베로나 입니다^^

강도는 10이고 그래서인지 제 마음에 쏙 든 캡슐입니다~

다크코코아 질감과 뛰어난 균형감의 카페베로나~ 저는 이게 재구매 의사 가득입니다!



캡슐을 찍다보니 

어???????????


한쪽이 찌그러져있네요;;; 이럴수가..ㅠㅠ

추출하는데 별 문제 없으려나 걱정하며 한잔 내려봅니다


에스프레소로 맛보고 싶어서 작은잔으로 내렸는데 역시나 풍부한 향이 주방을 가능 감싸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크리마의 정도는 사진과 같습니다


이렇게만 마시기엔 저에겐 참 진하지만 싫지는 않은 당기는 맛이 있습니다

참 깔끔하네요

에스프레소 진~하게 마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스타벅스 베로나는 강도가 10이므로 다크한 쪽에 속합니다~

그럼에도 40ml를 추천하고 있네요~!


물을 더하여 한잔 더 내려봅니다

맛비교를 해보았는데 이게 딱 맞네요~!

그런데 희안하게도 처음내린 깔끔한 맛이 계속 생각납니다


물을 더해도 크리마는 만족스럽네요~


카페베로나바나나킥과 함께

달달한 과자와 함께했는데 어울립니다^^

스타벅스 캡슐커피 추천 카페베로나! 개인적으로 이게 재구매의사있고 다크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취향에 맞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캡슐소개는 다음포스팅에도 계속됩니다~

수마트라, 콜롬비아, 하우스블렌드, 에스프레소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어울리는 음식도 함께 올리겠습니다^^

좋은 커피타임 되세요~


반응형

'홈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배추 요리  (0) 2020.11.06
단호박 요리  (12) 2020.09.15
abc 주스 만드는 법  (4) 2020.08.06
브런치 만들기 감자요리  (11) 2020.07.26
블루베리 쥬스 만드는법  (6) 2020.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