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카페

샌드위치 메이커로 샌드위치 만들기

반응형


요즘 샌드위치 메이커에 푹 빠졌습니다~

샌드위치 만든 모습

빵을 자주 드신다면 샌드위치 메이커 잘 활용할 수 있을거에요!
샌드위치 메이커로 샌드위치 만들기 해보겠습니다^^


같은 스타일의 빵을 만드는 단계를 뛰어넘으셨다면 이번에 특별한 토스트 샌드위치를 만들어보세요


빵에 넣고 구울 것이기 때문에 살짝 데치는중

베이컨은 선택사항이고 저는 고기도 좀 먹고싶어서 넣었습니다~^^

버터두른팬에 새우를 살짝 구워주었어요!
새우버거를 흉내내 보려합니다~

새우버거엔 역시 타르타르소스겠죠!
저는 따로 없어서 마요네즈와 피클을 섞은 루 빵에 발라주었습니다!

샌드위치 메이커 팬에 두를 버터를 미리 잘라두세요~

당근도 얇게 썰어주었습니다

샌드위치 위에서 새우가 보였으면 하는 마음과 좀 더 속으로 열전달이 잘되라고 구멍을 내주었어요^^

 

타르타르 소스 위 살짝 구운 베이컨을 올려줍니다

채썰은 당근을 솔솔 뿌려주세요

버터구운 새우를 얹고

새우가 빼꼼~

구멍뚫은 식빵을 덮어줍니다


소금 살짝

아참! 선택사항으로 소금간 조금 하셔도 됩니다~!

 

샌드위치 메이커로 8분 돌려줬더니 바삭^^
샌드위치 만들기 완성이에요!!

근접샷도 넘 먹음직
바삭하게 잘 구워졌죠~?
샌드위치메이커 성능에 따라 집마다 조절하세유~

바질도 솔솔~

반 잘라서 안을 볼까요?

새우도 당근도 소스도 모두 잘 어울리는 한끼식사!
사과쥬스와 먹으니 넘넘 맛있었어요

샌드위치메이커 활용

단백질을 위해 삶은달걀도 함께 냠냠
맛있은 점심 되세요~~^^

 

반응형

'홈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포도 에이드 만들기  (3) 2021.04.17
마늘빵 만들기  (0) 2021.03.27
피자빵 만들기  (0) 2021.02.25
핫케이크 딸기케이크 만드는 방법  (1) 2020.12.30
집에서 라떼 만들기  (9) 2020.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