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카페

수박주스 만드는법 파인애플 수박쥬스

반응형


수박이 참 커서 남는 것으로 파인애플 수박쥬스를 만들어 보았어요~


수박화채를 만들 예정이였어서 까뚝썰은 수박에 사이다를 넣는 중이였죠


우유가 없어서 급 변경한 파인애플 수박쥬스 만들기 입니다~
깍뚝썰은 수박과 파인애플을 700ml 눈금까지 넣어줍니다


사이다는 250ml 넣어주었어요~


믹서기에 갈아주니 약 500ml의 수박주스가 완성되네요~


수박을 작고 얇게 썰어올려 보았어요^^


카페처럼 집에있는 빨대를 콕 찍어넣어봅니다


사먹는다면 비싼 수박주스~
썰어먹는 것이 식상하다거나 썰어먹고 조금 남았다면 수박주스 만들어 먹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집에 냉동파인애플이 있어서 좀 넣었지만 그냥 수박만으로도 시원하게 마시기 좋아요~


수박 가운데 칼집을 내어 컵에 꽂아보아도 좋고 이렇게 귀엽게 작은 미니수박을 올려보아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