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스타필드 하남 맛집 훠궈야

반응형

스타필드에 갔는데 뭐먹을지 정하는건 항상 고민이에요~   친구가 훠궈 좋아하냐고 물어보길래 좋다고 훠궈야에 가봤어요~
재료들 입맛에 진짜 잘맞았어요~


훠궈야 입구에요
수족관이나 식물이 있으면 마음이 편해지는~


샤브샤브와 같게 갖은채소와 버섯들을 국물에 넣어줍니다~ 보글보글


적당히 분리된 테이블과 조명, 화분등 매장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조제할 수 있는 소스들!!
저 마장소스에 넘 반했어요~~


소스만드는 법이 적혀있어서 따라하셔도 좋고 취향껏 만들어 먹는 것도 재밌겠어요
저는 마장+다진마늘+로깐마유 조금 넣어먹었는데 소스만 또 먹고싶어요~


국물도 선택가능해요~ 저희는 백탕, 홍탕
버섯탕과 다른점은 버섯으로 우려낸 점과 그냥 백탕은 고기우린국물이라는 점이에요


런치세트를 시켰는데 양은 충분했어요~


국물에 잘 데쳐진 채소와 고기


왼쪽이 소고기 오른쪽이 양고기에요~
저는 마블링 있는 쪽이 소고기인줄.. 반대로 알았어요^^;


다먹으면 마음에 드는 국물에 칼국수를 삶아먹으면 굿!


싱글메뉴 시킬 수 있어요~ 처음엔 다 먹어버릴기세로 다른 요리도 한개 시킬까 했는데 안시키길 잘했어요
훠궈야 메뉴판 참고하세요


스타필드 훠궈야 매장앞에서도 메뉴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런치중에 런치C세트여서 13,900원

옆테이블은 파인애플인지 망고슬러쉬도 먹는데 저는 집에서 파인애플칠러 해먹었어서 안시켰어요^^;;


맥주도 이벤트 중이여서 마시면 잘 어울리겠어요~


처음 접해보는 사람들을 위해 친절히 먹는 방법까지~


벽에 심슨그림이 걸려있기에 찍어보았어요~ 옆에 설명엔 3개월마다 다른그림이 걸리는 그림렌탈 서비스가 있다고 하네요~
훠궈먹으며 그림감상^^


이런 테라리움도 있어서 볼거리가 있었어요~


스타필드 훠궈야 저는 맛있었고 양고기를 원래 안먹는 친구에게는 냄새가 살짝 났다고 하네요~ 그래도 저흰 골고루 다 먹었어요~
스타필드 맛집 찾으실때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