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안동 맛집 best3 !

반응형
안동에서 궁금했던 안동찜닭! 정말 서울과는 맛이 다를까?
간고등어는 그냥 고등어구이 맛이 아닐까?
맘모스제과는 무슨빵이길래 그렇게 줄을 서서먹나

안동 맛집 best3 모두 가보았어요~ 개인적인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 남깁니다!

결론부터 안동 맛집 best3를 말하고 들어가자면
안동찜닭은 안먹어본 메뉴인 쪼림닭을 먹어보았는데요


이렇게 싹싹 비웠구요!!!
(밑에 더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안동 맛집 추천합니다

안동 맛집 best3 중 밥이아닌 제과메뉴라는 특별한 점인 맘모스제과~!
크림치즈빵 많이 드시는데요~
유자파운드도 best메뉴로 되어있고 사과또띠아도 best2로 되어있기에 다 먹어보았습니다!


안동 맛집 추천하면 간고등어구이가 단연 떠있는데 저희는 조림도 궁금했어요~!
일직식당으로 선택해서 갔어요
둘이가면 둘다 시켜서 먹어보는 법 밑에 자세히 설명할게요
결론은 조림 정말 맛있었어요!!


안동 맛집 추천 간고등어구이도 빼놓지않고 먹었습니다!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저희가 간 곳은 많고 많은 안동찜닭집 중에
종가찜닭이였어요~
현지분은 여기 옆 밀레니엄찜닭집도 맛있다고 했어요

생활의 달인에 나온 집이래요~


밑반찬없이 치킨무가 나와요~
안동 맛집 best3 중 안동찜닭 꼭 먹어봐야할 메뉴인데요~ 그냥 찜닭은 쉽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서 쪼림닭 이라는 것을 시켜봤어요


매워서 치킨무와 밥과 같이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안동 맛집 best 3 중 유일한 제과분야~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 답게 늦은 시간에 갔더니 빵이 텅텅 비어있었어요


다음날 갔더니 맘모스제과에서 제일 인기많다는 크림치즈빵을 먹을 수 있었어요
솔직한 후기는 평범했고 줄설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이 전전날에도 토스트빵에 크림치즈를 발라먹었던지라 특별하게 와닿지 않았어요


맘모스제과 유자파운드도 인기 있다고 해서 먹어보았어요~ 커피와 잘 어울렸어요
유자향과 겉에 붙어감싸있는 크리스피크림도넛에 겉 설탕느낌이 달콤했어요


이 사과타르트도 맘모스제과의 두번째 인기메뉴래요~ 내용물이 큼직해서 씹히는 맛이 좋았지만 맘모스제과에 대한 결론은 저는 기대보다는 이하였어요


간고등어 식당이 많죠~
원래 가려던 곳은 이영자맛집 산청식당이였어요 이날 문을 닫아서 선택한 곳이 일직식당이였답니다


둘이가서 조림과 구이를 먹어보고 싶을땐 3인시키기엔 많고 조림2인(2인부터주문돼서요ㅠ), 간고등어구이 1인세트말고 구이만 추가하면 1인 시키는 것보다는 절약돼요


이렇게 구이만 한접시 추가

일직식당은 참 가길 잘했다고는 생각이 들어요
얼마전에 고등어구이를 집에서 먹었었는데 다르긴하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심하게 특별하진 않았고 조림이 참 맛있었어요~

그래서 안동 맛집 best3 두곳 성공 한곳 보통이였습니다~
종가찜닭, 일직식당 안동 맛집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