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여행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시몬스 테라스

반응형

 

서울근교 흔하디 흔한 곳들을 가보셨다면 조금 특별한 곳을 알려드릴게요^^

시몬스 테라스 정원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아직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가보면 체험할 곳도 있고 볼거리도 있고 커피도 맛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바로 시몬스 테라스 입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여행에 대한 욕구를 살짝이나마 충족시켜줄 수 있는 체험관도 준비되어 있어요~!

 

야외카페에 대한 것도 충족시킬 수 있고, 전시도 볼 수 있고, 체험할 수 있어서 단순한 나들이가 아닌 느낌이더라구요

 

시몬스 침대 체험

시몬스에서 제공하는 곳인만큼 침대체험관이 빠질 수 없겠죠~

요즘 허리도 아팠던 터라 예쁜 인테리어도 볼겸 매트리스 체험도 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입구에 들어서자 알록달록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시몬스 테라스 매장이라고 해서 침대부터 떡하지 있을 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하태하태!

 

SNS에 많이 올라오는 포토죤 중 한군데에요^^

세탁세제와 빨래방 컨셉

 

시몬스 굿즈

귀엽고 예뻐서 사고픈 것들이 많더라구요~

 

 

 

레트로 접시와 시몬스 기념 컵

컵이 좀 끌렸는데 금액보곤 내려놓았어요^^;;

 

제품이 담긴 패키지가 참 독특하죠~

 

곳곳에 다양한 방문객층을 배려한 점들이 보여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침대이용객들이 다양하기 때문이기도 하겠죠?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제시해주고

알리고자 하는 바도 중간중간 정보를 주고 있네요~

 

반려견과 함께하는 가정이 많아지다보니 이렇게 기업에서도 반려견사업에 뛰어드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시몬스 테라스는 반려견동반 가능한 곳이여서 구경하기에도 좋겠어요^^

 

여어 소품들을 보고 있자니 뭔가 이케아에 구경온듯한 느낌도 살짝 들었습니다^^

 

비비드한 색감의 컨셉장소들이 눈에 띄었어요~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카페만 찾아가는 것 뿐 아니라 이런 포토죤 있고 구경거리 있는 곳도 좋은 것 같아요

 

침대 전시장 쪽을 둘러볼때 평일에 오길 잘했다며 사람없음을 좋아했는데

나중에 보니 다들 정원과 커피숍쪽에 있었던 것이였어요^^;;

그만큼 정원에 파라솔과 자리들을 잘해놨더라구요~

그래도 평일이여서 전체적으로 사람이 매우 적었던것 사실이였습니다~

 

누워보니 정말 다르긴달랐던 매트리스

 

2층에 올라가니 무슨 박물관을 연상케 하는 장소가 나왔어요!!

 

 

 

평소에 전시관람하는 것도 좋아하는데 요즘같은 때에 정말 1년반만에 나온 시점에서 박물관 보는 느낌도 들고 정말 좋았습니다

시몬스 테라스 대단하구나 느끼면서 구경;;;; (필자는 시몬스와 전혀 관련없습니다)

 

요즘에 익선동이였나 망원동이였나 레트로한 의상을 빌려입고 사진찍는 스튜디오도 있던데

이 앞에서 찍어도 참 멋스럽겠구요~!!

 

매트리스 안이 보이는 것만 같은 아크릴의자에 착석하여 영상을 볼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진짜 박물관 너낌)

 

잡지광고나 신문기사 등 페이퍼 역사가 전시된 곳

역대 시몬스침대 광고모델들의 사진도 볼 수 있었어요!

 

이런 옛 기계들을 보면 참 멋지다는 생각이!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참 멋진 전시인데 이곳엔 사람이 없었습니다^^;;

다들 야외테라스와 커피숍에 있었어요~~

평일이라 사람이 없는 편이기도 했구요

 

연결된 층엔 커피숍 2층입구가~~

여기선 착석하여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곳이고 주문은 길을 따라 가서 아래1층으로 내려가야하는 구조에요

 

멍멍이 못들어와용

시몬스 테라스는 강아지 동반가능한 곳인데 이곳 커피숍카페내부에는 들어올 수 없어요~

조그마한 마크가 넘 귀엽네요

 

시몬스 테라스가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으로 좋은 이유는

아기가 있는 가족단위도 편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배려해 놓아서에요

 

커피숍2층의 모습이에요~ 사회적거리두기를 위해 테이블마다 간격을 알려주고자 앉으면 안되는 곳을 표시해두었어요

주문은 1층으로~!!

 

 

 

1층으로 내려오니 넘 좋은 커피향이~~ 음~

원두와 캡슐커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케이크와 빵이 있었고 

커피는 취향에 맞게 고를 수도 있었어요~

티종류도 꽤 있었구요

 

시몬스 테라스 야외

야외 이곳에 사람들이 다 와있더라구요^^;;

커피를 시켜서 여기서 마시는 사람들도 있었고 그냥 앉아서 일광욕을 하는 사람들도 보였어요

 

그리고 다른 곳은 커피숍에서 바로 나와 짧은 통로를 들어서면 이런 장소도 나와요~

이곳은 사람들이 모두 파라솔쪽으로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여기도 참 마음에 드는 장소에요^^

 

산미없는 다크로스팅된 아메리카노와 무화과파운드를 먹었어요~

 

곳곳이 자연과 함께하는 포토죤

 코로나로 밖에 아예 나오지 않았었는데 이곳에 앉아있다보니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시몬스 테라스로 정해서 나들이 와보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어요

이쪽은 사람도 없고 사방이 뚫려있었으며 자리도 골라 앉을 수 있었어요

 

다음으로 기대된 곳은 이곳이에요!!

VIRTUAR JETTY 버츄얼제티!!

특별전시 느낌이고 실내라서 입구에 가면 소수입장을 위해 예약을 받아줘요~

밖에서 기다리면 순서를 카톡으로 알려줍니다! 편리~~

 

SNS에서 핫한 그장소~!!

여행에 목마른 많은 사람들을 위해~ 기내의 모습을 흉내내놓았어요~

앉았는데 하아... 여행가고싶다.. 라는 생각이 ㅠㅠ

 

기내식을 챙겨먹어야할 것만 같은 컨셉과 하늘사이에 있는 것만 같은 포토죤~

버추얼제티는 5월31일까지만 전시되는 곳이에요 참고하세용

 

마음에 드는 사진을 지정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에 올리면 여권을 발행해줍니다^^ 재밌죠~!

여권안에 인스타에 올린 사진도 출력해서 끼워주고 출국도장도 찍어줍니다

재밌는 컨셉의 장소~! 기분전환됐어요~~~

 

버추얼제티에서 받은 PASSPORT

아~ 여행느낌~~^^

 

 

 

버추얼제티 여권 안쪽

기내에 앉아있는듯한 사진으로 골랐어요

바로 출력해주고 이렇게 여권안에 스티커, 배지과 함께 제공됩니다^^

다시생각해도 재밌어재밌어~~~~!!

 

그 사이 마침 야외테라스에도 자리가 나서 잠시 앉아보았어요~

파라솔도 예쁘고 이쪽 자리가 참 마음에 들었는데 저희는 다른쪽 공간에서 커피를 마신터라 사진몇장 찍고 다음 앉고싶어하시는 분들에게 자리를 내드렸어용

 

 

 

나의 수면 테스트

출구를 찾다가 발견한 나의 수면상태는 어떤지 테스트해보는 기계

 

결과는??? 

예비 꿀잠러 하하하

 

꿀잠을 부르는 음식이나 식물, 운동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는 종이에요~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으로 참 재밌는 공간이네요

 

시몬스 테라스 또 SNS에서 핫한장소 한군데 바로 이 문앞!

안에선 나갈 수 없게 되어있으니 밖에서 사진찍는 용도의 문이에요~

 

엘리베이터에도 일러스트가!

곳곳에 정보전달 알림도 예쁘게!

 

주차장모습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시몬스 테라스 였습니다^^

<네비 입력할때 주소: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반응형

'나들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케아 고양점  (6) 2020.02.25
양양비치 겨울바다 현황  (2) 2019.12.23
남양주 점프벼룩시장  (1) 2019.05.07
난지 캠핑장 옆 한강 공원 바베큐  (3) 2019.04.30
안동 여행 한옥스테이 농암종택  (3) 2019.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