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카페

샌드위치 만들기 하몽 먹는법

반응형

 

 

 

 

 집에서도 카페처럼 분위기 내는 방법~
오픈샌드위치를 만들어보았어요~

 

 

 

 식빵을 오븐에 살짝 구워줄거에요~

 

 

 

 버터를 조금 발라줘도 좋고 저는 오일스프레이를 사용해보았어요~ 아보카도함유 오일^^

 

 

 

 

 중간과정이 없어서 그림으로 그려보았어요^^;
컨덱션오븐에 200도 설정 후 3분정도 돌려주었어요~
집마다 성능이 다르니 중간확인 꼭 해보세요~

 

 

 아니면 빵이 타버릴 수 있으니깐요ㅠㅠ
그리고 사람마다 살짝 바삭한느낌, 많이 바사삭한 느낌 처럼 좋아하는 식감이 달라서요~

 

 

 

 하몽을 사용해서 샌드위치를 만들어보았는데 제가 활용한 샌드위치만드는방법 알려드릴게요^^
하몽은 멜론이랑 많이 드시던데 왜일까 생각해보니 단짠단짠을 활용한 조합같더라구요~

 

샌드위치 토핑 순서 설명그림

 

 그래서 오일에구운 빵 위에 사과잼을 바른 후 시금치(루꼴라, 양상추 가능)를 얹어주세요
그런 후 위에 하몽을 찢어서 올려주세요^^
하몽먹는법 과일과 와인과 함께해도 좋고 이렇게 샌드위치에 활용해도 좋답니다~

 

 

 

 

 

 제가 만든 오픈샌드위치에요^^
하몽을 얹은 것 옆에는 치즈와 올리브자른것, 크림을 올려주었어요~

삶은계란이 있어서 반 잘아서 꾸며주었습니다~

 

 

 여기에 커피가 함께한다면 여느카페 부럽지않은 브런치가 완성됩니다~^^
커피숍은 자리값도 포함될 수밖에 없기때문에 금액이 비싸죠ㅜ 집에서 이렇게 한번 만들어 먹는 것도 좋았어요~

 

 

 

 

 샌드위치와 커피와 함께 카페처럼 항공샷도 한번 찍어봤구요~

 

 

 

 집에서 샌드위치 만들기! 성공입니다~~^^

 

 

 

 하몽 먹는법!
사과잼과도 단짠단짠 잘 어울렸어요^^

 

반응형

'홈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식단 브로콜리 당근 요리  (8) 2020.02.29
김밥 맛있게 싸는 방법  (5) 2020.02.24
카푸치노 거품만들기  (10) 2020.02.10
두유라떼 소이라떼 만들기  (3) 2020.02.03
토마토효능 토마토주스 만드는법  (6) 2020.01.31